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음식이야기

부산 여행기 1.5편 서면 본가밀면, 광안리 해피몽크

by CHILL29 2021. 5. 28.
반응형

 

2021.05.24 - [여러가지 이야기] - 부산 여행기 1편 전포동 핫플레이스 구프(GOOF)카페, 발란사(BALANSA)

위에는 광안리 가기전 전포동 근처 탐방기 입니다

 

밀면이 유명하다고 하는 서면에 한 밀면집을 들렸습니다.

수십년 운영하던 밀면집이라고 하는 이 밀면집은 만두를 직접 빚어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서면에서 근무할 때 자주 가던 곳인데 친구가 밀면 먹고싶다고 해서 갔습니다.

 

 

본가밀면 입구 들어가면 이렇게 마당이 있다.

밀면집 메뉴판 인데. 여기는 특이하게 특미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특미는 물밀면과 비빔밀면을 섞은 음식이라고 보시면되는데  그냥 밀면이 밋밋하고 비빔밀면에 물이 들어가길 원할 경우 특미를 먹으면 되는데. 여기 오시는 대다수의 분들이 특미를 드시러 옵니다.

 

만두는 혼자 오실 경우 반접시 주문도 가능합니다.

밀면에다가 만두를 싸서 먹으면 진짜 감칠맛이 좋습니다.

 

배를 채우고 광안리를 갔습니다. 광안리에 바다가 보이는 해피몽크라는 맥주바를 갔습니다.

 

처음에 안쪽 자리로 안내를 받았다가 바다쪽 테라스에 비길래 양해를 구하고 앞쪽으로 자리를 옮겻습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뻥 뚫려 보여서 술마시기가 좋다

차들이 지나가는데 못보던 다양한 수입차 및 특이한 차들이 많아서 술마시면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습니다.

 

안주는 밥을 먹고와서 간단하게 나초를 시켰고 친구는 일반 에일맥주 저는 코젤다크를 시켰습니다. 저는 여기 오면  코젤다크를 먹는데 다른 친구들도 시켜먹었을 때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직원에 따라 질의 퀄리티가 다른가 봅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나초에다가 생크림을 얹어서 주는 데 같이 칠리소스랑 같이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코젤다크 컵주변에 발린 시나몬가루가 달달하니 먹기가 좋습니다.

이렇게 먹고 바다좀 구경하다가 다시 집에 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