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음식이야기

백종원도 좋아할 부산 국밥 맛집, 합천 돼지국밥

by CHILL29 2021. 7. 15.
반응형

 

집 근처 부산 3대국밥 중 하나라는 합천 돼지 국밥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부모님이 서울 올라가시기전에 국밥을 드시고 싶다하여 모시고 갔습니다.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고 단체로 가기에도 매장이 크기 때문에 좋을 듯 합니다.

 

이른 아침에 갔음 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겨우 자리가 운좋게 나서 바로 착석했네요.

 

순대가 들어 있는 것을 별로 안좋아 하기 때문에 섞어국밥를 시켰고 부모님은 수육백반 그리고 일반 돼지국밥을 주문하셨습니다.

 

반찬은 셀프로 가져가면 되고 양 껏 가져가도록 되어있습니다.

 

밥도 무한리필이 가능하도록 밥솥자체를 준비를 했네요.

 

찬은 단출하게 나옵니다. 백반을 시켰더니 쌈이랑 간장을 따로 주네요.

여기 국밥은 다데기에 마늘을 같이 주는데 마늘에 따로 양념이 들어가 있는 듯 합니다. 고소하면서 감칠맛이 먹기가 굉장히 좋습니다. 다데기가 싫으면 따로 건져서 먹으면 됩니다.

 

 

 

 

 

 

백반에 나온 수육입니다. 부드럽고 쫄깃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국밥에 들어있는 고기랑은 또 다른 맛이네요.

전반적으로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밥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부모님께선 밥이 푸석푸석 하시다고 하더군요.

밥은 복불복이 있는 것 같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니 부모님께서 또 드시고 싶다하시면 택배로 보내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